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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목 시설급여 5월 20일(금) 케어포 개선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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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등록일 2022.05.20
    ■ 11-1.급여대장 > 명세서의 산출식 직접 작성/수정기능 제공
    - 직원급여 명세서수정에서 산출식을 사용자가 직접 수정할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습니다.(명세서 수정에서 항목밑에 입력박스에서 입력가능)
    - 대상목록:추가근무수당, 연장가산수당, 야간가산수당, 휴일가산수당, 공휴일수당, 근로자의날 수당, 연차사용수당


    ■ 급여대장 생성시 근로자의날 유급휴일 여부 옵션 추가
    - 11-4. 급여기초 설정 > 기관급여설정에 근로자의날 유급휴일 여부 옵션을 추가하여 기존에 공휴일 유급휴일와 같이 적용되었던 사항을 개별설정할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.
    - 시급제의 경우는 11-3.급여계약설정에서 개별로 단기 근로자인 경우 근로자의날 수당 제외대상 옵션 제공


    ■ 8-12.현황 리포트의 각종 작업내역 조회기능 옵션 추가
    - 8-12.현황리포트의 요양,간호,물리치료,프로그랩급여,기초평가 작업현황 사용여부를 9-1.시설정보설정 > 기타 설정 > 직원 작업현황 사용 설정에서 설정할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.


    ■ 8-2.근무일정표의 반차 표기 통일
    - 기존에 케어포에서만 오전반차, 오후반차 표기법을 적용하여 관리하는 부분으로 인해 공단연동시 반차에 대한 혼선이 있어 공단의 기준처럼 반차로 통일하였습니다.
    (5월 11일에 해당사항에 대해 선공지해드렸습니다.)


    ■ 8-4.출퇴근및 근무관리의 왼쪽 항목 개선
    - 기존에 근무시간/휴게시간/출퇴근시간으로만 제공하여 휴가나 유급휴일및 대체의 시간만큼의 공백으로 인한 업무혼란을 막기 위해 실근무시간/휴게시간/합계/출퇴근시간 항목으로 명확히 개선반영하였습니다.


    ■ 10-6.보호자 앱 관리에 문자 발송내역 기능추가
    - 10-6.보호자 앱 관리> 안내문자발송탭 영역에서 발신번호 옆에 "문자발송내역"을 클릭시 보호자앱 안내문자에 관련된 발송내역을 조회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

    ■ 외출 미복귀시 청구서 생성 제한 기능 추가(선청구, 후청구 모두 체크함.)
    - 7-1.본인부담금 관리에서 청구서 생성시 청구월에 1-5.외출,외박기록에서 외출 복귀 기록이 작성되지 않는 경우 복귀처리를 해야만 생성될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.


    ■ 2-4.신체제재 기록에서 문자 통지 발송시 내용 조정
    - 신체제재 후 제재내용 문자 발송시 상세내역(보호자와 불필요한 민원초래)은 제외시키고 제재기간, 상태,방법등 평가에서 요구하는 사항만 발송처리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.


    ■모바일앱 내정보에서 근무일정 표기방식 통일
    - 근무표기나 휴가표기방식이 PC와 틀려 8-2.근무일정표와 같은 형태와 근무일정색상과 휴가색상을 통일시켰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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