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시설급여
  • 주야간보호급여
  • 가정방문급여
  • 부가서비스
  • 홈페이지 제작
  • 프로그램실행
  •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    고객센터
     
    공지사항
    내용보기
    제목 [입금확인] 입금 미처리건 확인요청 - 기간연장, 문자충전, 교육신청
    첨부파일
    등록일 2019-06-06
    안녕하세요. 케어포입니다.

    무통장입금만 하시고 결제 신청 또는 연락을 주지 않는 고객들이 계십니다.

    무통장입금하시고 기간연장, 문자충전, 교육신청이 정확히 처리되었는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결제 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"프로그램 실행 > 고객센터 > 1:1문의"에 입금일, 입금자명, 입금액, 처리종류(기간연장, 문자충전, 교육신청) 를 남겨주시면 처리하겠습니다.

    ■ 그리고 무통장 입금시에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다른 입금자명으로 입금시에는 결제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아래의 절차에 따라 무통장입금 전후에 꼭 연장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■ 기간연장과 문자충전 결제신청 및 확인 메뉴

    1. 시설(공생포함) : 9-4.이용요금 결제 및 연장 > 서비스 연장과 문자충전

    2. 주야간 : 9-3.이용요금 결제 및 연장 > 서비스 연장과 문자충전

    3. 가정방문 : 6-4.이용요금 결제 및 연장 > 서비스 연장과 문자충전

    ■ 교육신청 :
    - 교육신청 : 케어포 교육신청

    - 교육접수 확인 : 케어포 교육 접수확인
    *** 교육접수확인에 "미결제" 상태일 경우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이오니 입금하셨다면 꼭 연락주셔서 처리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■ 무통장 입금을 하셨지만 기간연장이나 문자충전, 교육신청 조치가 되지 않은 경우 먼저 위 메뉴에서 결제신청하여 주시고
    1:1문의에 입금일, 입금자, 입금액, 기관명을 정확히 기재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꼭 입금 신청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
   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