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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| [입금확인] 무통장입금 처리시 확인요청 - 기간연장, 문자충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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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 |
등록일 | 2019.08.09 |
안녕하세요. 케어포입니다. 무통장입금만 하시고 결제 신청 또는 연락을 주지 않는 고객들이 계십니다. 무통장입금하시고 기간연장, 문자충전이 정확히 처리되었는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결제 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"프로그램 실행 > 고객센터 > 1:1문의"에 입금일, 입금자명, 입금액, 처리종류(기간연장, 문자충전) 를 남겨주시면 처리하겠습니다. ■ 그리고 무통장 입금시에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다른 입금자명으로 입금시에는 결제 처리가 불가합니다. 아래의 절차에 따라 무통장입금 전후에 꼭 연장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■ 기간연장과 문자충전 결제신청 및 확인 메뉴 1. 시설(공생포함) : 9-4.이용요금 결제 및 연장 > 서비스 연장과 문자충전 2. 주야간 : 9-3.이용요금 결제 및 연장 > 서비스 연장과 문자충전 3. 가정방문 : 6-4.이용요금 결제 및 연장 > 서비스 연장과 문자충전 꼭 입금 신청(입금자명은 꼭 정확히 입력해주세요)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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