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프로그램실행
  • 시설급여
  • 주야간보호급여
  • 가정방문급여
  • 재무회계
  • 부가서비스
  • 홈페이지 제작
  •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    고객센터
     
    공지사항
    내용보기
    제목 시설급여 프로그램 개선 사항 안내- 2020.10.15
    첨부파일
    등록일 2020-10-15
    ■ 8-2. 직원근무일정표
    -직원근무일정 일괄관리 -> 반복근무관리 등록할 경우 기존에는 7일이내로 반복근무를 등록할 수 있었으나, 기관의 요청에 의해 10일까지 등록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
    ■ 2-3. 목욕일정
    -선택한 수급자에 대해 목욕일정 일괄로 삭제할 경우 기존에는 목욕기록여부와 상관없이 일괄삭제 되었으나
    목욕기록이 있을 경우 일괄로 삭제할 경우 안내 메시지후 삭제는 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.


    ■ 1-3. 기초평가 ->급여제공 결과평가
    - 급여제공 결과평가에서 평가기간이 표시되는 것을 삭제함. 삭제 이유는 평가기간은 작성일(평가일) 기준으로 이전 기간에 대한 평가이며 평가기간표시는 부가적인 정보입니다.


    ■ 1-1. 수급자정보관리
    - 연계기록시 작성시 연계사유에 사망,입원 -> 사망으로 문구를 수정함, 즉 사망일 경우에만 연계기록지 작성하지 않습니다.
    입원 후 퇴소한 경우는 연계기록지를 작성하지만, 퇴소하지 않고 병원에 입원한 경우는 연계기록지를 작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


    ■ 8-11. 현황 리포트

    - 직원관리의 현황 리포트에서 근무기준일로 기준으로 직원현황 조회할 수 있도록 근무기준일 조회조건 추가하였습니다.
   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