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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주묻는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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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목 납부자님이 간편결제 하시는 과정을 자세하게 안내해 주세요
    첨부파일
    등록일 2023.03.14



    1. 기관의 간편결제 가입이 완료되면 납부자님의 청구서 조회화면에는 [납부금액 결제]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. (1번 이미지)

    2. 납부자님은 최초 1회 약관동의 / 본인인증 / 결제비밀번호 설정 / 결제수단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 (2,3,4,5번 이미지)

    3.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(6번 이미지)

    4. 결제가 완료되면 납부자님은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5. 결제한 금액은 자동으로 입금반영됩니다. (7-2.본인부담금 입금관리)

    6. 결제하신 금액은 계좌이체시 2일(영업일) / 카드결제시 5일(영업일) 후 기관의 통장으로 입금처리됩니다.

    7. 간편결제 수수료는 결제 다음달에 일괄로 NICE페이먼츠측이 정산 요청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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