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프로그램실행
  • 시설급여
  • 주야간보호급여
  • 가정방문급여
  • 부가서비스
  • 홈페이지 제작
  • 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
    고객센터
     
    자주묻는질문
    내용보기
    제목 연말정산을 2월 명세서에 반영할때 어떻게 하는지요 ? 그리고 상여금 반영 방법도 알려주세요.
    첨부파일
    등록일 2024.03.06

     

    11-4(8-4). 급여기초 설정(수당/공제) 을 통하여 공제 항목  및 수당 항목을 추가 등록하신후 

    11-1(8-1).명세서 생성된 후 명세서 수정을 통하여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연말정산의 환급금에 대한 설정은 공제를 통하여 환급시 금액앞에  마이너스 금액으로 입력하여 주시고 

    더 추징시에는 플러스 금액으로 공제항목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상여금 등의 수당은 공제 및 소득세에 반영되어야 하오니 명세서 수정 > 명세서 수정의 우측 상단의 [세금항목 재계산]을 

    클릭하여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 

     


    감사합니다.

   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