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
고객센터
노인장기요양보험법 시행규칙
장기요양급여 제공기준 및
급여비용 산정방법
급여비용 산정방법
사회복지법인및사회복지
시설재무ㆍ회계규칙
시설재무ㆍ회계규칙
자주묻는질문
내용보기
제목 | 과거에 퇴사했던 직원의 재입사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? 직원 재입사 방법을 알려주세요. |
---|---|
첨부파일 | |
등록일 | 2024.04.19 |
8-1.(방문은 2-1).직원정보관리 > 좌측 하단에서 퇴사자포함검색에 체크하시고 퇴사하신 선생님을 선택하신후 우측 하단의 직원재입사처리를 클릭하셔서 직원의 재입사 처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재입사시에 변경할 직원상태를 활동중으로 선택하시고 변경일 즉, 재입사일자를 선택하여 저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목록 |